김키미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11
오랜만에 간식으로 인절미 떡 먹고 봉지에 쌌어요. 인절미 더블 누가 주셔서 회사에 들고 와서 먹고 남은 떡입니다. 떡은 한번 먹으면은 금방 마르기 때문에 한번 뜯었을 때 다 먹어야 되고 혼자 먹기에는 양이 많기 때문에 회사에 들고 와서 먹었어요. 홍보물이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