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모넨바게리 새싹보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모넨바게리 새싹보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11
새싹 쌈은 연하고 부드러운 식감에 은은한 향이 살아 있어 상큼하게 즐기기 좋다. 다양한 새싹이 어우러져 씹는 재미도 있고, 고기나 생선과 함께 싸 먹으면 풍미를 살려 준다. 쌈장이나 초장과도 잘 어울려 깔끔한 한 쌈을 완성한다. 가볍게 즐기기 좋은 쌈 채소다.
#일반식 #점심

1인분(130g)
263kcal
모넨바게리새싹보리
5.0(리뷰 26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