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멜론님의 해태 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워터멜론님의 해태 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워터멜론
리뷰131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2
졸린다고 했더니 옆 동료가 슬립하지 말고 대신 슬림 하나 하면서 잠 깨라고 과자하나 줘서 먹었어요. 얇기가 이름처럼 정말 슬림 하네요. 구운감자맛인데 감자맛이 그렇게 많이 나지 않고 딱히 큰 특징이 없어요. 비슷한 맛들의 과자를 사게 된다면 이 슬림은 구매하지 않을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20g)
95kcal
해태슬림
4.7(리뷰 24개)
·식단기록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