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사람q1q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보통사람q1q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보통사람q1q
리뷰45
조회수 67 작성일자 25.11.05
요즘 러닝 후 꼭 먹는 써브웨이 샌드위치!
새로 나온 소스 저당크리미어니언 산뜻하고 맛있어요
운동 후 먹어도 죄책감 덜 드는 메뉴입니다 강츄!
#일반식 #저녁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