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2991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2991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2991
리뷰5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7
맛있는 탱크보이 아이스크림 밥 먹고 나서 하나 시원하게 먹었어요. 시원하고 달콤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쭈쭈바 형태라서 시원하게 끝까지 먹을 수 있었어요 당류는 16g이고 포화지방은 5% 함유되어 있었습니다. 콜레스테롤도 없이 깔끔한 맛으로 먹을 수가 있었어요 전체 칼로리는 90칼로리라서 부담 없이 간식으로 먹기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