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라ㅇ님의 소고기 산적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꽃보라ㅇ님의 소고기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꽃보라ㅇ
리뷰94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17
명절이라 맛있는 소고기 산적 차례 지내고 먹었네요 기본적으로 달콤하고 짭짤한 간장 양념 맛이 좋았어요 배 양파를 갈아 넣어서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도 살아나더라고요 잘 구워서 소고기의 풍미가 아주 깊어졌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명절 느낌 나는 고급 반찬이어서 인기가 좋았답니다
#일반식 #아침

100g(100g)
228kcal
소고기 산적
4.8(리뷰 20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