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choi님의 GS25 꽃맛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Chrischoi님의 GS25 꽃맛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rischoi
리뷰1104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18
꽃맛살샐러드는 맛살 맛과 샐러드 맛을 동시에 맛을 느낄 수 있다. 양은 1인이 먹기에 충분하며 먹다가 남은 음식은 냉장고에 보관하였다가 먹고 싶을 때 꺼내서 먹으면 된다. 레시피는 별도로 필요치 않으며 다시 기회가 된다면 구매해서 먹고 싶음.
#일반식 #점심

1인분(157g)
130kcal
GS25꽃맛살 샐러드
4.8(리뷰 11개)
·식단기록4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