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릇푸릇님의 산적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0
점심에 산적구워서 먹었어요.
돼지고기. 쪽파. 단무지. 새송이버섯 느타리버섯.맛살 을 꼬지에 꽂아서 밀가루살짝 묻히고 계란을 씌운후 달구어진 후라이팬에 구워어요.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이지만 맛있어요.
식구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