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nsu5931님의 파프리카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yunsu5931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unsu5931
리뷰57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1
아침에 신선한 파프리카를 먹었습니다
따로 조리하지 않고 생으로 먹었습니다 생으로 먹어도 맛있고 먹기 좋습니다 아삭한 식감이 참 좋습니다 어떤 분들은 쌈장을 찍어 드시는 분들도 계시다던데 저는 생으로 먹는게 좋더라구요 즐겨서 먹는 야채입니다
#일반식 #아침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