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럽러브럽님의 해태 칼로리바란스 플러스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럽러브럽님의 해태 칼로리바란스 플러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럽러브럽
리뷰685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2.21
칼로리 바란스가 생각나서 구매했습니다. 남들은 체중조절한다고 먹는데 저는 이 특유의 뻑뻑하과 고소함을 좋아해서 간식으로 자주 사먹습니다. 맛은 있는데 한봉지 금방 사먹고 되서 열량이 낮았으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는 과자중에 하나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8g)
170kcal
해태칼로리바란스 플러스
5.0(리뷰 9개)
·식단기록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