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라쎄라님의 해태 칼로리바란스 플러스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쎄라쎄라님의 해태 칼로리바란스 플러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쎄라쎄라
리뷰295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07
새로나온 칼로리바란스x
프로틴바란스
단백질함량을 높게
당류는 낮춘
좀 더 건강해진 간식(?)식사대용이다
초코맛이 생각보다 많이나서
기분좋게 먹을 수 있었다
은근 맛있어서 자제가 힘들정도ㅋ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70kcal
해태칼로리바란스 플러스
5.0(리뷰 9개)
·식단기록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