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3
삼겹살 바베큐는
한입 먹자마자 감탄이 나왔어요.
겉은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고소한 향이 확 살아 있었고,
속은 촉촉하게 육즙이 가득했어요.
겉바속촉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식감이었어요.
불향까지 더해지니
풍미가 한층 깊어졌고,
기름지기보다는 담백해서
계속 손이 가더라고요.
정말 맛있었던
기억에 남는 한 끼였어요 😊
#일반식 #저녁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