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이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이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2.23
복요리 전문집에가서 정식 코스 시키니 이리가 나왔습니다. 전 이리라는거 자체를 처음 먹었습니다. 복어의 이리로 먹으니 버터 같이 부드럽고 고소해서 입안에서 싹 녹아서 너무 맛있네요. 비린내 날까봐 싶었는데 살짝 참기름 소스에 버무려져 더 고소하고 맛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5kcal
이리
5.0(리뷰 4개)
·식단기록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