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롯데 듬뿍게맛살샐러드샌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롯데 듬뿍게맛살샐러드샌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37
조회수 61 작성일자 26.02.24
다른 게맛살이 든 샌드위치보다 이게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다른 곳은 맛살이 조금씩 들어있는데 이건 맛살이 큼직하게 들어있고 아삭하게 씹히은 야채들까지 신선했습니다 눅눅하거나 오래된 야채가 아니라 맛있게 먹기 딱이었습니다 식빵도 굿굿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505kcal
롯데듬뿍게맛살샐러드샌드
5.0(리뷰 1개)
·식단기록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