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자연드림 귀리잡곡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자연드림 귀리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24
표시선까지 뜯고 전자렌지에 1분 30초 돌리면 됩니다. 밥 한 입 딱 먹으면 톡톡 터지는 듯한 귀리의 식감이 너무 좋습니다. 꼬들꼬들하면서 촉촉해서 갓 지은 밥 먹는 듯한 느낌이에요. 일반 시중에 파는 즉석밥과는 비교 불가예요.
집에서 해먹는 밥보다 더 맛있음. 밥만 먹어도 맛있는 즉석밥입니다. 밥은 해먹기 힘들고 즉석밥을 먹고 싶은데
건강한 밥 먹고 싶은 분께 강추입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90g)
300kcal
자연드림귀리잡곡밥
4.9(리뷰 34개)
·식단기록9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