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호리님의 산적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호리님의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호리
리뷰1060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25
간만에 배가 너무 고파 산적으로 든든한 최고 수준 간식으로 굿 이죠 최애의 두부로 좋아요 몸에도 계속 아주 좋은 영양소죠 간만에 몸이 가뿐하고 축쳐젷던 몸이 깨어나는 것같아요 든든하고 고소한 담백하네요 밥대신으로도 먹어요 식구들이랑 같이 먹으니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30g)
639kcal
산적
4.9(리뷰 9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