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농심 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농심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3.01
집에 있는 감자 채쳐서 감자 볶음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감자 볶음 만들때에는 햄 같이 넣어서 볶으면 맛이 좋더라구요. 씹는 맛도 더 다채롭고 반찬으로 만들어 두면 아이들도 잘 먹는 반찬이랍니다. 약간짭짤하게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50kcal
농심햄
4.6(리뷰 16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