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12052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1.08
탱크보이는 시원한 배 맛 아이스크림으로, 샤베트와 아이스크림의 중간 정도 되는 식감이에요. 부드럽게 으스러지는 슬러시 같은 질감이라 입자가 곱고, 배의 달콤하고 시원한 맛이 갈증을 해소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