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니어트트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니어트트님의 써브웨이 써브웨이 클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니어트트
리뷰2110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1.08
속재료가 얼마나 많이 담겨있는지 이렇게 무거운 샌디치는 정말 처음 본 것 같아요ㅎㅎㅎ 젤 맘에 들었던건 각각의 샌디치 이름에 맞는 주재료가 충실하게 들어있어서 식이섬유 포함 탄단지를 골고루 먹을 수 있다는 점이예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310kcal
써브웨이써브웨이 클럽
4.9(리뷰 35개)
·식단기록7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