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6293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6293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6293
리뷰40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3.02
피망하고 생긴 거는 똑같아 보이는데 맛은 완전 달라요. 수분이 꽉 차 있어서 한 입 베어 물면 아삭하고 시원합니다. 색 별로 맛도 조금씩 다른데 어떤 건 과일처럼 은은한 단맛이 나서 생으로 먹어도 좋더라고요. 샐러드에 넣으면 식감도 살고 맛도 좋아 자주 구매합니다.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