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콜라겐팝 바베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3
해물 고기 바베큐를 먹어봤어요! 불향이 진하게 배어 고소한 향이 먼저 느껴졌어요. 해물은 탱글하고 고기는 촉촉해 식감이 다양하게 어우러졌어요. 간은 짭짤하면서도 살짝 달콤해 균형이 괜찮았어요. 전체적으로 풍미가 살아 있는 든든한 메뉴였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8kcal
콜라겐팝바베큐
4.9(리뷰 63개)
·식단기록9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