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삼양 너비아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3.03
아이 반찬으로는 한두 조각만 데워서 따끈한 밥이랑 내주면 한 끼 반찬으로 충분하고, 마요네즈나 케첩에 살짝 찍어주면 더 잘 먹어요. 고기인데도 식감이 부드럽고 간이 세지 않아서 어린아이들 입맛에 잘 맞는 듯해요. 짜지 않아서 안심하고 줄 수 있었고,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 어른이 먹어도 물리지 않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70kcal
삼양너비아니
4.9(리뷰 10개)
·식단기록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