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ㆍ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망ㆍ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망ㆍ
리뷰643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04
오늘 간식 돼지바 아이스크림 입니다ㅋ
근데 먹다보니까 확실히 다르긴 하더 라~
안에 들어있는 딸기잼이 전보다 휠 씬 덜 달고, 아이스크림 자체도 뭔가 부드럽긴 한데 당도는 살짝 줄인 느낌?진하게 달달한 느낌은 없었지만그 게 오히려 덜 물리고 깔끔하게 넘어 가는 맛 먹어바요ㅋ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