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가즈아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45가즈아님의 롯데 돼지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5가즈아
리뷰42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05
돼지바 콘 입니다. 막대만 먹어봤는데 콘이 더 맛있는 느낌입니다. 위에는 초코와 과자로 코팅되어 있고 가운데는 흰 아이스크림이고 딸기잼이 조금 섞여 있어요 당 떨어지던 찰나에 당 충전 제대로 했고 이제 아이스크림의 계절이 오기 시작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ml)
185kcal
롯데돼지바
4.8(리뷰 130개)
·식단기록41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