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1114님의 풀스키친 마시는 샐러드 그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빈1114님의 풀스키친 마시는 샐러드 그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빈1114
리뷰218
조회수 105 작성일자 25.11.09
마시는 샐러드 그린 입니다
풀무원 꺼예요
처음 마셔보는데 되게 맛있네요 ㅎㅎ
양은 좀 적은데 그래도 맛있어요
다이어트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55kcal
풀스키친마시는 샐러드 그린
5.0(리뷰 1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