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5
샐러드를 먹어봤어요! 신선한 채소가 듬뿍 들어 있어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었어요. 채소의 담백한 맛과 드레싱의 상큼한 풍미가 잘 어우러져 깔끔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간도 과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고, 전체적으로 가볍고 상쾌한 느낌의 메뉴였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