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여니2님의 누룽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주여니2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주여니2
리뷰565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07
아침에는 누룽지 끓여서 먹었어요.바삭바삭한 누룽지는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지만 물 넣고서 끓여서 먹어도 아주 맛있답니다. 죽보다든 더 식감도 좋고 구수한 맛이 나서 더 맛있기 떄문에 좋아한답니다. 구수한 숭늉도 마실 수 있어서 좋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