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그리니티 인절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09
인절미입니다
콩가루의 고소함과 떡 자체의 은은한 달콤함이 어우러진 담백한 맛입니다 찹쌀, 콩가루, 설탕, 소금으로 주로 만들어지며, 쑥을 넣어 풍미를 더하기도 합니다. 찹쌀을 사용하여 쫀득하고 쫄깃하며, 씹을수록 찰기가 느껴집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60g)
251kcal
그리니티인절미
4.7(리뷰 33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