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자연드림 귀리잡곡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자연드림 귀리잡곡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3.09
생선구이 전문집에가서 기본 밥으로 귀리잡곡밥이나와서 좋았습니다. 일반 백미 보다는 이제는 잡곡밥이 더욱 맛있습니다. 특히 귀리는 건강에도 좋고 씹히는 식감도 좋고 고소하니 맛있네요. 역시 생선구이와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네요 잘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90g)
300kcal
자연드림귀리잡곡밥
4.9(리뷰 34개)
·식단기록9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