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버터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3.09
일회용 버터입니다.
10g으로 1회 사용하기 좋은 포장이라 위생적이고 편리합니다.
소금빵에 발라서 먹어보니 고소한 버터향이 은은하게 올라와서 빵맛이 더욱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입니다.
휴대하기가 좋아 도시락이나 여행시에도 유용할듯 합니다.
#일반식 #아침

1테이블스푼(14.2g)
102kcal
버터
4.8(리뷰 11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