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모스버거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3.10
점심식사에 샐러드 함께 먹었어요~ 신선하고 아삭해서 식전에 먹기 좋았고, 드레싱도 상큼해서 잘 어울리더라구요.
야채에서 나오는 은은한 맛을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건강해진다~ 생각하고 먹으면 달게 느껴져요. 샐러드 강추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3.6g)
50kcal
모스버거샐러드
4.9(리뷰 114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