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0139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0139님의 해태 구운양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0139
리뷰2585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3.10
구운양파 과자 맛이 진하고 맛있습니다.
양이 적은것이 좀 흠이긴하지만 고급진 양파링 같다고
느껴졌습니다.
양파향과 맛이 꽤 진하고 과자 하나가 꽤 도톰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짭짤하면서 단맛이 조화롭게 잘어울려요.
바삭파삭하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70g)
400kcal
해태구운양파
4.8(리뷰 76개)
·식단기록11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