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그릴리 소시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3.11
저녁에 이렇게 먹으러 갔습니다. 육회는 노른자에 찍어 먹고 새싹과 배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고요. 근데 밑반찬으로 나온 분홍 소세지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이 입혀져 있고 분홍소재지에 간이 적절하게 잘 되어 있었기 때문에 육회가 나오기 전까지는 분홍 소세지도 맛있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80g)
295kcal
그릴리소시지
4.7(리뷰 7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