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프리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1
스테이크 가니시로 나온 파프리카는 고기 옆에서 색감도 예쁘고 맛도 은근히 잘 어울렸어요. 살짝 구워져서 단맛이 더 살아난 느낌이었고 아삭한 식감도 좋았어욤. 스테이크랑 같이 먹으니까 기름진 맛을 잡아줘서 더 깔끔하게 느껴지더라고요. 고기 사이사이에 한 번씩 먹어주면 입안이 정리되는 느낌이라 괜찮았어용!
#일반식 #저녁

1개 작은것(74g)
15kcal
파프리카
4.9(리뷰 344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