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레드님의 버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붉은레드님의 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붉은레드
리뷰20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11
고소하고 맛있어요
무염이라서 살짝 소금 뿌리면 고소한 맛이 더 극대화 되더라고요
파스타나 새우구워먹거나
빵먹을 때 이용하면 너무 좋더라고요
뒤에보고 꼭 유크림으로 된거 구매하세요
가공버터는 찐버터가 아닙니다
#일반식 #점심

1테이블스푼(14.2g)
102kcal
버터
4.8(리뷰 11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