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미정당 가래떡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3376
조회수 58 작성일자 26.03.12
가래떡 떡볶이는 떡이 굵어서 한 입 씹을 때 쫀득한 식감이 제대로 느껴졌어요. 양념이 떡에 잘 배어 있어서 매콤달콤한 맛이 진하게 올라왔어욤. 일반 떡보다 더 쫄깃해서 씹는 재미가 있어서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 양념이 진해서 떡 하나만 먹어도 감칠맛이 느껴져서 꽤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어용!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850kcal
미정당가래떡 떡볶이
4.9(리뷰 85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