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꽃처럼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숨은꽃처럼님의 노브랜드 버터와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숨은꽃처럼
리뷰1305
조회수 46 작성일자 25.11.12
버터와플은 간식으로 먹기 좋은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커피와 먹으면 환상 궁합입니다. 버터와플의 달달함과 커피의 담백한 맛이 잘 어우러져요. 오도독 씹히는 느낌도 좋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65g)
854kcal
노브랜드버터와플
4.8(리뷰 69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