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리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리스마리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리스마리
리뷰94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3.14
오늘 간식으로 토마토 스파게티를 먹었습니다. 옥수수가 들어가 있고 토마토로 소스를 낸 스파게티 입니다. 옥수수가 들어가 있어 고소하고 토마토 소스가 달달하고 새콤하여 맛이 좋았습니다. 저는개인적으로 스파게티를 좋아하는데 그중에서도 토마토 스파게티를 제일 좋아합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