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034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034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034
리뷰1985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3.14
너무 맛있는 누룽지입니다~~~
생선구이 전문점 가서 밥 시켰는데, 뚝배기??
압력밥솥?? 같은 곳에 따로 나오더라구요
밥 먹고나서 누룽지 해먹었습니다.
정말 너무너무 맛있네요~~!!!!
약간 소화되는 느낌이라 뜨끈하게 열심히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