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임화자의 명인육포 육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3.15
세트 메뉴에 포함되어 나온 떡갈비와 육포를 맛보기로 했습니다. 불판 위에 올려 어느 정도 구워지면 먹었는데요. 뜨거워진 떡갈비를 세 등분으로 가른 후에 한 점씩 집어서 맛보니 떡갈비 전문점의 맛이 느껴졌어요. 육포도 가위로 자른 후에 한점 집어서 먹어 보니 달콤하면서 적당한 꾸덕함의 육포 맛이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g)
44kcal
임화자의 명인육포육포
4.8(리뷰 27개)
·식단기록1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