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자gogo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상가자gogo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상가자gogo
리뷰2247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3.17
시원하고 아삭한 얼음 알갱이가 씹히는 식감이 정말 일품이네요. 달콤한 배 향이 입안 가득 진하게 퍼지면서 갈증을 한 번에 날려주는 기분입니다. 너무 달지 않고 간도 적당해서 깔끔한 뒷맛이 아주 매력적이에요.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아 식후 디저트로 정말 최고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