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8
오늘은 토마토스파게티를 먹어 보았어요. 신선한 토마토 소스가 면에 잘 배어 한 입 먹을 때마다 새콤달콤하면서도 풍부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알단테로 익힌 면과 소스가 잘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올리브오일과 허브 향이 더해져 깔끔하면서도 만족스러운 한 끼였어요. 다음에 또 먹고 싶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