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해태 탱크보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37 작성일자 25.11.14
아이들과 편의점에서 아이는 빠삐코를 먹고 저는 해태에서 만든 탱크보이를 구입했습니다. 시원한 아이스에 배의 달콤함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4.8(리뷰 54개)
·식단기록53회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120ml)
95kcal
해태탱크보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