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2292님의 명랑핫도그 떡볶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2292님의 명랑핫도그 떡볶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2292
리뷰1140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3.19
떡볶이.오랜만에 딸괴 함께 병원에 진료후에 떡볶이 먹으러 가게에 방문...맵기가 매워도 오랜만에 먹으니 너무 맛있다. 너무 먹고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먹으니 너무 맛있다..간만에 폭시규ㅠ.떡이 부드럽고 말랑해.사이즈가 적당.
#일반식 #점심

1인분(878g)
1,101kcal
명랑핫도그떡볶이
4.8(리뷰 91개)
·식단기록28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