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리본님의 찐고구마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코코리본님의 찐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코코리본
리뷰648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3.19
껍질을 벗기면 김이 모락모락 올라오면서 달콤한 향이 퍼지고, 한입 베어 물면 촉촉하면서도 포슬포슬한 식감이 입안 가득 느껴집니다. 씹을수록 자연스러운 단맛이 올라와서 별다른 양념 없이도 충분히 맛있어요.
특히 잘 익은 고구마는 꿀처럼 촉촉하게 흘러내리는 부분이 있어서 더 진한 달콤함을 느낄 수 있고, 목이 막히지 않고 부드럽게 넘어가는 게 큰 장점입니다. 따뜻할 때 먹으면 포근한 느낌이 더 살아나요.
#일반식 #간식

1인분(50g)
60kcal
찐고구마
4.8(리뷰 188개)
·식단기록1.5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