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와명철태석님의 농심 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혜와명철태석님의 농심 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혜와명철태석
리뷰2277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3.19
콩나물밥을. 하려고. 햄을 준비했습니다 ㅎㅎㅎ
잘게썰어서. 볶아줍니다. 콩나물은 미리삶아서
간편하네요. 햄은. 뜨거운물에 5분간 데쳐서
가쁜성분을. 깨끗이 빼내줍니다 ㅎㅎㅎ
자꾸만손이가네요 맛있네요 예전감성그대로 맛도그대로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50g)
250kcal
농심햄
4.6(리뷰 16개)
·식단기록16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