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누룽지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3.22
무쇠솥에 밥을하니 누룰지가 생기네요
가끔 해 먹는데 오늘 누룽지가 특히 잘되어 맛있어요. 바짝 말여서 과자처럼 먹기도 하고
물에 끓여 구수한숭늉과 함께 김치와
같이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사도 되요
구수한 숭늉은 어떤차보다도
맛있고 영양도 좋을듯 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