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78610님의 소고기 산적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78610님의 소고기 산적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78610
리뷰4913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3.23
오늘은 소고기 산적을 먹어 보았어요. 달짝지근한 양념이 잘 배어 있어 깊은 맛이 정말 좋았어요. 부드러운 소고기와 채소가 어우러져 식감도 풍부했답니다. 구워 먹으니 고소한 풍미가 더 살아나 더욱 맛있었어요. 밥과 함께 즐기기에도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또 먹어 봐야겠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28kcal
소고기 산적
4.8(리뷰 20개)
·식단기록13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