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8690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8690님의 토마토스파게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8690
리뷰64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3.24
음식하기 귀찬아서 집앞 스파게티집에 방문 하였다 토마토 스파게티는 상큼하면서도 깊은 풍미가 살아있는 메뉴라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잘 익은 토마토의 자연스러운 산미와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고, 면은 적당히 알단테로 삶아져 식감이 살아 있다. 소스가 면에 고루 배어들어 한 입 먹을 때마다 풍부한 맛이 느껴지고, 마늘과 올리브오일 향이 더해져 감칠맛을 한층 끌어올린다. 전체적으로 깔끔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만족스러운 한 접시였다.
#일반식 #저녁

1인분(1,300g)
0kcal
토마토스파게티
4.9(리뷰 18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