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65485님의 누룽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65485님의 누룽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65485
리뷰109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3.24
속편한 누룽지입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누룽지를 끓인 것이 맞겠습니다. 식사 후에 끓인 누룽지는 소화제인데 식사가 후루룩 내려가는 느낌이면서 소화도 잘 되는 것 같습니다. 기분 탓인지는 모르겠으나 어쨌든 속편한 누룽지 맞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g)
10kcal
누룽지
4.8(리뷰 301개)
·식단기록16.3만+0